김종민 라면 농심 라면왕 김통깨 시식 후기
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김종민 라면으로 불리는 김통깨 라면이 핫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장 볼 때 구매해와서 바로 끓여먹어 보았는데요. 김통깨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느낌이 순~하고 고소한 느낌이 들어서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. 왜냐하면 라면은 그래도 좀 자극적이고 그래야 맛있지라는 생각이 있거든요 ㅎㅎ..
그럼 바로한번 끓여보도록 하겠습니다!
봉지는 캐릭터가 그려진 것 외에는 여타 특이한 부분은 없습니다... 내용물도 비슷한데요 다만 김통깨 라면은 건면을 사용해서 좋았습니다. 아직 젊다면 젊은 나이지만 라면을 하나 먹더래도 괜히 건강 생각하는 것 같고 그렇잖아요..? ㅎㅎ 칼로리나 소화면에서 걱정을 좀 덜어주는 부분이었습니다. 조리는 봉지에 표기된 조리법 그대로 끓였는데요. 여타 라면하고 크게 다르지는 않아요 마지막에 김 고명을 뿌려주는게 특징이라면 특징일 것 같네요.
후기를 조금 찾아보니 호불호가 좀 갈리던데 의외로 맵다고 하는 분들이 조금 있더라구요? 그래서 저는 오히려 좋았는데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'라면은 그래도 자극적이어야지 맛있지!'라는 생각이 있어서 순하고 고소한 라면을 생각하고 크게 기대를 안 했는데 적당히 자극적이면서도 고소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.
건면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건면의 식감도 좋아하는 편입니다. 여러 가지 면에서 호불호가 갈릴 여지가 많은 제품이지만 한 번쯤 먹어보고 판단해도 괜찮은 제품일 것 같습니다. 저는 이후에도 종종 사 먹을 것 같네요ㅎㅎ